2025년 6-8학년 전라남도 문화탐방

관리자
2025-07-15
조회수 262

나숲 중등 친구들이 전라남도로 문화탐방을 다녀왔어요.

양림동 역사문화마을과 전일빌딩에서 역사와 이야기를 배우고, 아이스링크장에서 신나게 스케이트도 탔습니다.

3aed27690ddc7.jpg

0828473bad126.jpg

9e1bc29541874.jpg

e481298e080ae.jpg

e8d89d80b85b8.jpg

82fd081c63487.jpg

b9188d46bfa1c.jpg

d1133973f8ae9.jpeg

aae2a94b5f5dc.jpeg

8ebc2945fb7e2.jpeg

c929e8c381d14.jpeg

3e435cce90855.jpeg

d376dd659a052.jpeg

786872d49a802.jpeg

6601de387035b.jpeg

2735fe6093474.jpeg

0d6b9700d8d7a.jpeg

3098a0adb9aa4.jpeg

국립광주과학관에서는 3D펜 체험과 창업 특강으로 꿈과 도전을 키우는 시간도 보냈어요!

함께 걷고, 느끼고, 배우며 더 깊어진 우리들의 성장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