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학기 나무와숲인성캠프

관리자
2025-03-28
조회수 370

2025.03.27-28

1학기 나무와숲인성캠프가 1박2일간 서귀포 학생문화원 야영수련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나무와숲학교는 학기초 공동체주간, 인성캠프와 같이 초,중,고 전교생이 함께 보내며 공동체성을 키우는 시간들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번 인성캠프는 양궁, 실내레크레이션, 숲놀이, 등 다양한 활동들과 더불어 함께 밥을 나눠 먹고 교제하며 추억을 쌓았습니다.


7c44610d5b41b.jpg

42d294b8806b1.jpg

80bad042a94fe.jpg

708affa9f453d.jpg

a83125f041e14.jpg

347b7b5816b6a.jpg

0f6e2e74c16e5.jpg

40aed823d1b8e.jpg

3c2fea2ceea5d.jpg

9dd0922097547.jpg


314184a661512.jpg

0b9a48f3ed4d1.jpg

01eab1758e333.jpg

511df5057dbaf.jpg

e7c298b177b28.jpg

86ad0a0ea890b.jpg

ed5395a085363.jpg

c73f8444256cd.jpg


f70942f452c24.jpg


e0d9528624713.jpg12cff67e22975.jpgce8bd10cd7084.jpg71e0fda9e57cc.jpg